본문 바로가기

때미니의 속시원한 먹방

[망원] 월드컵 시장 맛집, 국수가 저렴한 달짜국수


육중완님께서, 작업하시는

망원시장 근처를 탐방하고,

월드컵시장의 끝무렵에 도착했을 즈음,

달짜를 만났습니다.



사실 가격에 혹했어요.

적당히 배는 고픈데,

비싼 것 먹기는 싫고 해서ㅎㅎ

안으로 슈슈슝 들어갔습니다.



메뉴는 세 개입니다.

안보이시죠?

다시 밑에 다른걸로 찍어뒀어요ㅎㅎ



잔치, 비빔, 동치미 세 가지 국수가 가격이 동일하게

3,500원입니다.

가격이 일단 너무 신선한 충격이니까....잠시만...

아...우리학교 앞에 다 오천원 넘는데....(곱배기가 이곳 양이랑 같아요....)

글쓰다 생각하니까 나무아미타불.....후...(한화팬의 참을성이란!)



그릇과 젓가락을 셋팅하고,

음식을 기다려봅니다.

가게 인테리어 구경부터 해볼까요?



가게 인테리어가 참 예쁩니다.

저는 이런 뭔가 국수집이 진짜 국수집느낌나는게 좋아욬ㅋㅋㅋ

수수하고 소박하고....



무엇보다 국수가 나오기 전까지 

이렇게 만화책을 볼 수 있다는 점!

케로로나 다양한 만화책이 있습니다.

꽤 많으니까 구경해도 좋을 듯!



친구가 집어든 '밀가루 커넥션'

무슨 책인지 잘 모르지만,

보면서 ㅋㅋㅋ거리던데 그냥 뒀습니다.



훈남 사장님께서 직접 국수를 

삶아주고 계시네요,

오픈된 주방에서 직접 만드시는 것을 볼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았습니다.(뭐 이상한 것 안 넣으시나...마약같이 맛있던데...)



붙여놓은 가게 사용시 주의사항을 읽습니다.

잔치국수를 시킨 저는 양념장을

비빔을 시킨 친구는 소스를 써야한다는 것을 숭고히 숙지하였고,

김치는 국내산이며 음식에 재활용은 없는 점이 당연하지만 너무 기분이 좋더군요. 룰루~



안에 보이는 것은 국내산 김치입니다.

(이 가게 다 오픈되어있다...!)



잔치국수(3,500원) 입니다.

더운날에 왜 이거 먹냐구요.

이열치열의 선조들의 정신을 본받아 시켜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시 한 번 조상님들의 정신을 이어가야겠다는

다짐을 할 정도로 양이 많고 맛있었습니다.



동치미국수(3,500원) 입니다.

그냥 시원해보이네요.

파가 데코레이션 된건 이제봤엌ㅋㅋㅋ

면이 차가운 동치미 국물과 어우러져 쫄깃하고,

속을 라스트 팡! 때릴 때 처럼 속시원하게 해줘서 강추입니다.




마지막으로 비빔국수(3,500원) 입니다.

저 상추 밑에 깔린 국수의 양이 얼마나 어마어마한지는 밑에 사진을 참고하세요.

거의 동굴에 자라는 석주수준 두껰ㅋㅋㅋ

암튼 비빔국수는 참기름도 야채도 국수도 많은 정말로 혜자아줌마가 탁 떠오르는 양이었습니다.



국수가 자라난다...자라난다...!!

저거 다먹으려면 너무 힘들어서 화수분 얘기를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뺐어먹어줬습니다ㅎㅎ(넘나 행복한 것)



물론 제것도 깔끔히 Clear~!

 3,500원짜리로 배채우는 것 택도없다고 생각했는데,

채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심지어 카드 분할계산까지됨...ㄷㄷ)

꼭 망원시장가면 다른 맛있는거 다먹고 입가심으로 국수 한 사발하러 오세요.



저는 월드컵공원으로...20000...


이것으로, 열 두 번째 속시원한 먹방 때밀이를 마칩니다. 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