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때미니의 칼칼한 음주

[한국술] 이슬 톡톡, 복숭아맛 탄산 과일주


밤에 과제하다가 넘나 배가 고프고 스트레스 받는 것,

현기증이 나서 나갔다 왔습니다.

사실 그냥 맥주마시려고 했는데, 그토록 먹고 싶던 '이슬 톡톡' 발견!



저는 집근처 편의점 CU에서 발견해서 샀습니다.

CU에는  다 있어유~

(아까 점심때도 컵라면 사러 갔었는데...)



따봤습니다. 

역시 이슬 톡톡이라는 이름 답게 탄산이 포함된게 느껴지더군요.

복숭아 그림이 있듯이, 복숭아향도 납니다.



안주는 스트링치즈. 

이름은 뭔지 맨날 까먹네요.

2+1이길래 맨날 사는데.



2016 국민의 선택, 치즈 심판론.

3개 중 저는 스모크향을 선택했습니다.

참 경합이 치열했는데 다행히 1위를 차지했네요.



까보니까 곱네요.

곱다.

그렇다면 너는 흡흡!!!



크 스모키향이 참 만족스러우니

이제 이슬 톡톡의 복숭아 향으로 입가심할 차례.

나와라, 이슬톡톡!!

흠 만족스럽군요.

먹고 싶었던 것이라 더 좋네요. 

2%부족할때 탄산 맛이랄까.(요즘 학생들도 2%부족할때 알려나요.)

저는 좋아하는 맛입니다.


"상콤달콤 복숭아와 청량한 스파클링이 만나 이슬톡톡이 되다" 

딱 정량적인 설명이네요. 

그냥 그 맛이에요.


종류는 과실주며 Alc.3%네요. 

복숭아 과즙은 3.0%포함되었구요.

근데 '브라더소다'도 마찬가지였지만, 도수가 낮다고 안취하는 것이 아니니 

항상 주의하세요.

 

총평 : 흠 오늘은 참이슬 마시기 그런데, 과일 소주도 좀 쎄고...(심지어 맥주도 싫어.)3.0/5

목넘김 : 3.8/5

향 : 3.8/5

취기 : 2/5

속의 편안함 : 3.5/5

(지극히 객관적인 점수이며 소주는 모든 부문 2/5점입니다.)

 

추천 안주 : 그냥 맥주 마신다고 생각하고 같은 안주

ex) 치즈, 땅콩 등등 

 

이것으로, 두 번째 칼칼한 음주 때밀이를 마칩니다. 탁!